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항공권 가격 정보> 에어아시아 9월-하나하나월 스토리레이시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07:59

    저가항공을 잘 타는 편이지만 최근까지 에어아시아는 타본 적이 없었다. 건데 9월 우리가 아내 sound예기 리치 가 쿠알라룸푸르에 오기로 판정이 났을 때 무슨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살던 소도시에서 가장 가까운 공항은 부산 김해공항이었다. 김해공항에서 쿠알라룸푸르까지 직항 노선을 가진 항공사는 에어아시아뿐이었다. 대한항공은 인천에 들러야 하며 제주항공은 제주도를, 베트남항공은 하노이를 경유하는 등 전체를 경유하는 노선이었다.경유를 해서라도 대한항공에 나쁘지 않고 예길레이시아 항공을 탈까 조금 궁리하고 있었다. 것이지만 그 당시 한국이 떠오르고 나쁘지 않는 아키 2주일 정도 전에 예매를 해야 했기 때문에 두 항공권 왕복 가격은 거의 백만원에 가까웠다. 남편 티켓은 회사에서 예약해 주기 때문에 상관없었지만 내 티켓은 사비로 사야 했다.직항과 가격이라는 무시할 수 없는 장점 때문에 우리는 에어아시아를 선택했다. 최근 다른 나쁘면 마찬가지지만 예길레이시아에서도 리턴 티켓이 필요하다. 우리는 9월 중순에 들어 하나하나 달 이에키일에 한국에서 조금 나쁘지 않아서 올 예정을 세웠다. 그대신 급하게 돌아가지 않는 예기레이시아행이어서 당분간 한국에 들어와 필요한 것들을 처리하고 필요한 물건도 구입할 예정이었다.당시 나쁘지 않은 에어아시아 앱을 받아서 직접 항공권을 구입했다.​


    >


    에어아시아는 위탁 누구물이나 기내식, 좌석 선택과 같은 옵션이 포함되어 있지 않았지만 앱에서 예약할 때 즉시 위탁 누구물과 기내식 옵션을 추가할 수 있었다. 저는 왕복 위탁 누구 물 20㎏씩 추가하며 기내식도 메뉴를 보고 올 때 11이 선택했습니다.​


    >


    총 비용은 478,820원. ​, 에어 아시아 X기종이었으나 에어 아시아 탑승 후기는 이번에 다시 한국에 갈 때 사진을 찍은 포스팅할 것.이렇게 무사히 쿠알라룸푸르에 도착하여 내용 레이시아생의 활이 시작되었다. 그런데 지내다 남편의 1이 많아서 방안 한개 한개 달 내용, 대한민국행이 불가능했다. 에어아시아는 환불이나 불편하고 변경을 할 수 없게 되더라도 수수료가 비싸다는 커덜러 스토리를 주워 들고 환불할 소견도 없이 "어떻게든 버린 표"라고 소견하고 있었다.그런데 예를 들어 모르니까 물어보지 않게 보려고 에어아시아 앱에 다시 들어갔다. 에어아시아 앱에서 메뉴에 들어가서 Chat with AVA를 누르면 가상 고객 서포트의 상차 페이지, 라이브 채팅으로 이동한다. 여기서 환불->새로운 개환불 요청->더 보기(더 많은 옵션 보기)->대한민국 환불 정책까지 누르면 ,"여랑 환불" 정책이 나타난다. 원래 에어아시아에서는 환불이 어려운 경우가 많은데 대한민국 환불법 때문에 대한민국 출국 입국 비행은 가능하다는 스토리를 나쁘게 하지 않았다.​


    >


    ​ 911전이라면 100%환불이 가능. 날짜마다 퍼센트가 다르지만 어쨌든 환불이 가능하다. 나쁘지 않아는 70%환불이 가능.단 한번, 환불을 요청하면 변경이 불가능하고, 자주 서의경서 환불해야 합니다.그 다음부터는 예약번호를 넣고 환불을 진행하면 된다. 예를 들어 로봇 채팅이 답답해지면 대화창에 "ALLSTAR 서포트"라고 쓰면 실제 사람(?)과 상담할 수 있다. 그러나 이 경우 연결까지 가끔 걸리기도 한다.환불 금액이 언제 입금될지 모른다. 어느 세월하는 것들도 있었지만 나는 며칠 내에 178,880원이 바로 입금됐다. ​ 왕복 금액이 478,820원으로 편도 금액이 239,410원이라고 생각하면 환불을 받지 않고 날릴 줄 알았습니다만, 만원 정도만 떼고 돌려받았으니, 마치 그냥 돈처럼 느쿄죠쯔의 소리.​


    그렇게 시간이 흘렀다. 원래는 설 명절에 맞춰 남편과 함께 한국에 갈 소견이었는데, 한국에서 집도 치워야 하고 할 일이 많을 것 같아 남편보다 제가 제일 먼저 귀국하기로 했어요. 이번에는 에어아시아 앱을 이용하지 않고 네이버 항공권을 이용했습니다. 어차피 이 후 쿠알라룸푸르에 들어갈 때 리턴 티켓이 필요하기 때문에 그때 왕복으로 끊고 이번에는 편도행을 알아봤다. 며칠 중 유달리 싼 금액의 날짜 발견! 네이버에서 할인항공권을 검색해서 트립닷컴을 통해 예약했습니다. ​


    >


    위탁 수하물은 남편이 가져올 계획이고 밤비행기라 섭취도 필요없음(공복이면 보통 라면이 본인 하본인 사먹는 견해) 단독이라 유료석 지정도 필요없으니. 항공권이 불과 91.600원!완전히 득템다 교은헤하, 바로 예약하고 발권까지 끝난 순간.견해가 맞지 않는다는 점이 있었기 때문에 김해 공항에 가면 자신을 마중 나올 사람이 없다는 것. 긴팔 옷도 밑본인도 없는데, 한국은 매우 춥다고 하는데 김해공항에서 내가 사는 곳까지는 버스로 한시 지났는데... 고민 끝에 따뜻한 겨울옷을 가지고 본인을 데리러 와줄 사람이 있는 인천공항으로 바꾸기로 결정했습니다. 트립닷컴으로 국제전화를 걸었다. 변경은 불가능하며 환불은 가능하다고 한다. 당연히 100카피.세인트 환불은 받지 않는다. 여기서 겨울옷을 사가는 가격이라고 견해했습니다. 인천에 가는 김에 서울에서 친구에게 만나자고 시간을 보내고 돌아갈 수 있으니까 괜찮다고 위로. ​, 네이버 페이로 결제했지만 91,600원의 결제가 취소되고 환불 수수료 27,480원만 결제됐다. 그렇게 다시 인천행을 검색 항공 편은 달라도 같은 날이 제1안습니다. ​


    >


    부산보다는 조금 비쌌지만 환불 수수료를 낸 것을 소견해도 1만여원이니 만족스러운 항공권 예매!


    남편은 과인보다 10일 정도 뒤 부산에 입국합니다.


    >


    ​ 위탁 수하물 20㎏추가, 서 프츄이울 두번 자연의...(아니 6대 테러에 그것도 아침의 시기에 소프츄이울 두끼 과인 먹으려고...?!)​ ​사에서 예약하고 있었으므로 정확한 금액은 기억이나 없지만 2020링깃경이었다고 할 것입니다. 편도인데, 한화로 약 58만원.같은 한 달이라고 하면, 이렇게 금액에 차이가 많이 나야. 물론 남편에 들어온 옵션이 있지만, 그걸 감안해도.국한에 들어가서 지내다가 다시 부산->쿠알라룸푸르 왕복 항공권을 구입하는 방안, 당시 가격정보에 대해 자세히 적고 싶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