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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TS·트와이스 때문에 韓화장품 쓰고 핫도그 먹죠"..신오쿠보의 화려한 부활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13:39

    도쿄 신 오쿠보의 화려한 부활 K팝-화장품-소리식 연결 고리 10.20대 일본의 소녀들' 신한류'에 열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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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쿄코리아타운이 케이팝을 배경으로 화려하게 부활하고 있다. 이 같은 부활은 정치와 역사적 관계에 그다지 민감하고 데힝 대한민국 가요, 자신의 드라마에 관심이 많은 Japan것 0.20대 등' 신한류 세대'를 중심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치즈닭갈비'와 '삼겹살'을 판매하는 도쿄 코리아타운 거리. /사진=노 정동 한 경 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이 일은 오후 3시, 도쿄 신주쿠 구(구)신 오쿠보 코리아 타운 거리. 대빈민국 간판을 내건 sound레스토랑, 카페, 화장품가게는 Japan 손님들로 붐볐다. 이들 매장 안에는 방탄소년단, 아이콘, 블랙핑크 등 한국 아이돌 가수들의 음악이 흘러나왔다.이곳에서 만난 하라다 사야카(22)씨는 "투 바이스(TWICE·데힝 민국 여성 9인조 아이돌 그룹)뮤직룰 좋아하고 듣거나 데힝 대한민국 문화에 관심을 갖게 된 "신 오쿠보 코리아 타운 거리를 찾은 이유를 설명했다.도쿄코리아타운(신오쿠보에 위치)이 케이팝을 배경으로 화려하게 부활하고 있다. 이 같은 부활은 정치와 역사적 관계에 그다지 민감하고 데힝 대한민국 가요, 자신의 드라마에 관심이 많은 Japan것 0.20대 등' 신한류 세대'를 중심으로 이루어지고 있다.저마다 자신답지 않게 좋아하는 케이팝 가수를 통해 대한민국어와 대한민국 문화를 접했고 이들이 바르는 화장품을 찾았고 이후 대한민국 sound식에까지 관심을 갖게 됐다는 흐름이었다.신 오쿠보 거리는 20일 2년 독도 영유권 사건을 발단으로 한 한 관계가 급속히 나빠지면서부터 드러내기 시작했다.당시 여기서 sound반점을 운영한 한 모 씨(45)는 "손님은커녕 Japan, 극우주의자들이 찾아오고,'혐한'발언을 쏟아 부은 화정 비일비재했다","상사의 오너들이 데힝 민국이 쓰고 있는 간판은 거의 와서 Japan어로 다시 제작하는 하나도 많았다"라고 생각했다.신 오쿠보 거리의 부활은 악화, 하나로에 빠진 있는 한 관계가 점차 봉합됐으면 한세대 K팝 아이돌에 이어2세대 아이돌이 유헹룰 모아 만든다. 발단은 치즈닭갈비. 아이돌 가수를 만나기 위해 대한민국을 방문한 Japan인들이 강남, 명동 등에서 치즈닭갈비를 접하면서다.신오쿠보에서 가장 오래된 대한민국 상회 중 하나인 '서울시장'에서 치즈 닭갈비를 팔기 시작하면서 코리아타운 거리에는 닭갈비 매장이 넘쳐나기 시작했다.서울시장의 한 매장 직원은 "대한민국식 맛있고 매운맛과 치즈의 부드러움이 Japan인들에게 어필한 것 같다"며 "치즈닭갈비 유행 때문에 Japan 방송국에서 여러 차례 취재하러 갔다"고 말했다.치즈닭갈비의 유행은 맛없는 핫도그로 옮겨가고 있다. 이 또한 대한민국을 방문하는 Japan 관광객들의 최고 유행여행지인 홍대입구거리, 인사동, 북촌한옥마을에서 인기였던 Sound식으로 옮겨간 경우다.이곳의 한 핫도그 매장 관계자는 "최근까지 케밥(터키 대표 sound식) 장사를 했는데 얼마 전 못생긴 핫도그로 업종을 바꿨다"며 "신오쿠보에 오는 Japan 고객은 우선 못생긴 핫도그부터 들고 관광을 시작합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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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쿄코리아타운이 케이팝을 배경으로 화려하게 부활하고 있다. 이 같은 부활은 정치와 역사적 관계에 그다지 민감하고 한정 가요 저의 드라마에 관심이 많은 1개 10.20대 등' 신한류 세대'을 중간에서 열리고 있다. 코리아 타운 거리의 입구에 있는 '못난이 핫도그'점포 앞에 1편 손님들이 줄을 서고 있다. /사진=노 정동 한 경 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제한 화장품도 유행이다. 아모레 퍼시픽 그룹의..에뛰드 하우스 같은 10.20대 여성 소비자에게 큰 유헹룰 받는 브랜드가 대표적이었다.신 오쿠보 거리의 한정 화장품 매장이다'총각의 '을 찾은 이시다 신이치(19)씨는 "제품의 종류가 많아 가격도 싸고 잘 요키울 찾는다","죠함케 K팝을 그에은츄은 서울은 1본인들은 한정 오링이도루처럼 화장하기를 원합니다"로 했습니다.이들은 이른바 국한식 쿠션과 틴트, 어린이용 펜슬류를 주로 구입한다. 대부분 국한된 여아동들이 주로 쓴다는 소문이 도는 제품이었다.아모레 퍼시픽 1연봉 보프잉의 관계자는 "1의 10.20대 세대들은 개성을 중요하게 여기고 다양한 색깔과 트렌디함을 많이 좋아합니다","그들의 수요에 맞추어 다채로운 색상을 활용한 제품을 주로 발매하고 있다"과 이야기했습니다. 1개..에뛰드 하우스의 최근 3년 매출 증가율은 27%, 32%, 35퍼센트이다.대한매싯은 음식과 화장품 유행의 접점이 되는 것은 역시 케이팝이었다. 신 오쿠보 거리에 방탄 소년단, 두 바이스, 우오그의 대원의 굿즈(기념품)을 판매하는 매장에는 오킴 없는 1편 손님들로 발 디딜 틈이 없었다. 카페 과인화장품 매장에는 '사랑을 했어요'(어린이콘)나 '뚜두뚜두'(블랙핑크) 같은 어린이돌 가수 음악가들이 흘러나와 과인으로 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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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쿄코리아타운이 케이팝을 배경으로 화려하게 부활하고 있다. 이 같은 부활은 정치와 역사적 관계에 덜 민감하고 대한민국 가요, 자신의 드라마에 관심이 많은 Japan한 0.20대 등' 신한류 세대'를 한 카웅데우으로 행해지고 있다. 신오쿠보의 부활을 취재 중인 도쿄의 한 방송사가 코리아타운을 찾은 Japan 관광객을 인터뷰하고 있다. /사진=노 정동 한 경 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Japan으로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연예인의 대형 사진이 걸린다는 것으로 유명한 도쿄 시부야 역 앞에는 가까운 시일 내에 Japan에서 공연을 추진한다'동방신기'의 포스터가 붙어 있었다./도쿄(도쿄)=노 정동 한 경 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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