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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롤 시즌9 모르가나쁘지않아 룬 요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0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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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다는 소음이 나는 걸까, 아니면 단순한 우연일까? 모르가 본인과 쌍둥이 언니, 케하나 은은 혼돈한 세상에 태어났다. 룬전쟁은 바로란과 쉬리마의 대부분의 지역을 폐허로 만들었고, 타곤은 산 정상까지 그 마수를 뻗치려 하고 있었다. 모르가 본인의 부모인 미희라와 기람은 다공산 정상에서 신성한 힘을 얻을 수 있다는 예기를 듣고 부족을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건 여행을 떠났다.산을 오르는 도중에 삼평의 임신 사실을 알게 되었지만 그들은 멈추지 않고 결국 정상에 이르렀습니다. 룬텔라와 별이 만본인은 그곳에서 기람은 삼평이 정의의 성위에 선택되는 광경을 경외적인 시선으로 지켜보았다.구원받은 부부는 쌍둥이 딸 몰가 본인과 개하나를 안고 산에서 내려왔다. 그러나 천상의 힘을 부여받은 미희라는 점차 차가워지고 쌍둥이를 키람의 손에 맡긴 채 대부분의 시간을 전쟁터에서 보냈다.키람은 시간이 지날수록 불안해졌다. 아직도 세상 곳곳에서는 전쟁이 한창이고, 사랑하는 아내는 점점 곁에서 멀어져 갔다. 쌍둥이 안전을 염려한 기람은 결국 삼평이 역시나 뽑히기를 기다렸다가 딸들을 데리고 타고 산에서 도망치기 시작했다.키람은 쌍둥이를 데리고 이름 없는 정착지에 자리 잡았다. 훗날 그곳은 마법과 박해로부터 안전한 본인이기 때문에, 디마시아 왕국으로 불렸다.쌍둥이는 시간이 지날수록 서로 다른 모습으로 성장했습니다. 케하나운 정착식지의 규율에 관심이 많았는데, 흑발의 모르가봉인들은 새로운 사람들을 배척하는 그들의 모습에 시달렸습니다. 피난민으로서의 삶이 어떤지 잘 알고 있던 그녀는 정착지 밖을 전전하며 검소한 마법사들이 본인 다른 추방자들과 교류했다. 그리고 아내를 두고 떠난 죄책감에 시달리는 아버지를 보고, 그런 선택을 해야만 했던 어무를 미워했습니다.모르가 본인은 자신과 케하나이의 능력을 계승한 것은 아닌지 걱정했습니다. 그 염려는 현실이 되었다. 어느 날 어둠 속에서 자칼의 거대한 검이 별의 불길과 함께 야카와코 시로부터 떨어져 두 개로 나뉘자 자매의 어깨에서 날개가 솟아났다. 키람은 쌍둥이가 검을 손에 쥐는 모습을 보고 눈물을 흘리며 위로하려고 다가온 모르가 본인의 손을 뿌리치고 돌아섰다.케하나은 자신에게 주어진 새로운 사명을 받아들여 심판단을 조직하고 법을 집행했습니다. 하지만 모르가봉인은 자신의 새로운 능력을 저주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약마스크자들이 어둠을 틈타서 정착지를 습격하고, 곳곳에서 전투가 벌어지는 동안, 킬럼이 약마스크자에게 둘러싸였다. 그러나 그 순간 모르가봉이나 본인 외 본인인 아버지를 보호하고 약마스크자들을 처단해 버렸다. 입식지를 위기에서 구한 자매는 데마시아의 날개 달린 수호자로 불리며 사람들로부터 추앙을 받았다.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정의에 대한 케하나의 집착은 점차 극단적으로 바뀌었습니다. 그런 가운데 모르가 본인은 자신의 잘못을 반성하는 죄인을 보호하는 데 주력했다. 그리고 두 자매와 그 주제는 위험한 균형을 맞추는 것 같았습니다. 케하나의 가장 열심인 제자였던 로본인즈가 모르가봉인을 체포하려고 하자, 모르가봉인은 암흑의 불꽃으로 그를 속박하고 자신을 따르는 죄인을 몰아세우고 그를 죽여 예기했다.케하나이 로본인스를 죽인 자를 확실히 벌한다며 공중에서 신성한 불꽃을 올리자 모르가봉이나 개하나 앞에 날아올랐다.자매는 서로를 향해 칼을 휘둘렀다. 눈부시게 빛 본인은 화염과 타오르는 암흑의 불꽃이 호를 그리며 부딪치는 동안 도시는 파괴되어 갔다. 승부 본인이던 순간, 몰가봉인은 아버지의 고통스러운 비명을 듣고 허리를 삐끗했습니다. 그러다가 폐가에 쓰러져 죽어가는 기럼을 발견했습니다. 모르가봉인은 비통에 시달리면서 어무가 남긴 검을 개 하나에 던지고는 마치 운석이 떨어지는 것처럼 땅바닥에 급강하했습니다.모르가봉인은 기람을 끌어안고 파멸을 불러온 어무의 유산을 저주했습니다. 그러다 넋을 잃고 얌전히 내려온 케하나에게 따졌다. 케하나이 예기하는 정의가 어무에서 자신들을 구한 죄밖에 없는 아버지를 벌하는 것이었는지... 케하나는 아무 대답도 하지 않고 밤여름 항시에 샘솟으며 다소 돌아보지 않고 날아갔다.모르가봉인은 어깨에 뜬 날개를 볼 때마다 아픈 과거를 떠올렸다. 그녀는 날개를 자르려 했지만 날개는 세상 그 어떤 칼보다도 강했어요. 결국 모르가봉인은 쇠사슬로 날개를 묶고 필멸자처럼 땅을 걷기로 결정했습니다.몇백 년이 지나면서 그녀의 예의는 신화가 되었고 몰가 본인이라는 이름은 점차 사람들에게서 잊혀져 갔다. 현재까지도 데마시아인들은 케하나를 두어 영광과 진리를 전파한 "날개가 달린 수호자"라고 숭배하지만, 암흑의 불꽃을 내뿜어 죄인을 구한 모르가봉인은 비밀 투성이인 "숨겨진 자"라고 불리고 있다.모르가봉인은 사람들에게 배신당한 채 고통의 시간을 보내면서도 자신의 도움이 필요한 자에게 등을 돌리지 않았다. 그리고 왕국의 그림자 속에서 때를 기다렸다. 언젠가 케하나의 빛이 룸텔라로 돌아와 전체를 심판할 것을 알기 때문이다.마법이 다시 고개를 들기 시작하는 요즘, 몰가봉인들은 새벽이 가까워졌다고 느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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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드 몰 가나의 첫번째 룬 빌드는 즉시 결빙의 강화 메타임. 요즘 몰가나가 리메이크 후 굉장히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데요? 특히, 이번에 가장 핫한 빙결강화 모르가나는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하나단 모르가나는 속박 CC기가 있는 챔피언일 것.적 챔피언이 늦어지므로 그만큼 상대 적 챔피언에 속박받기가 쉬워집니다. 이처럼 교전이나 여러 상황에서 빙결강화는 모르가나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얼음결 강화의 이강이는 마법 신발을 가져다 주는데요? 미드라인에서 킬이나 애쉬를 올리면 신발을 재빨리 올릴 수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 게임 상황에 따라 위험이 있는 룬임. 게임이 유리하고 미드 주도권이 있으면 킬이나 애쉬를 올릴 확률이 높고 효율적인 룬이 되겠죠? 마법의 신발, . 이강은 미늄 해체 분석기를 들어줍니다. 모가나가 초반에는 라인클리어가 그다지 빠르지는 않기 때문에, 미니언 해체 분석기를 들어줍니다. 마지막으로 우주의 통찰력을 꼽고 각종 모르가나의 쿨타임을 줄입니다. 쥬룬 영감은 여기서 끝났고 이제 보조 룬을 설명할 겁니다. 보조 룬은 지배를 올려 줍니다. 비열한 한 방에 들어가 CC기에 걸린 적에게 추가 피해를 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 마지막으로 똑똑한 헌터를 꼽고 몰가나의 아이템 쿨타임을 줄이겠습니다. 얼음결 강화 모르카나의 핵심은 아이템에 있기 때문에 아무래도 똑똑한 사냥꾼을 물어보는 것이 효율적.고정 룬은 1,1,3순서가 무난하고 요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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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밋도몰가그아잉의 2번째의 룬 빌딩 빌드는 "캥캥이 소환 메일 시간". 얼음결강화 모가과인은 CC기에 집중된 룬이라면 이번에 콩콩이 소환은 안정감과 데미지에 투자를 했다고 보면 됩니다. 콘이 소환은 적에게 추가 피해를 줄 수 있고, 몰가과인은 쉴드 스킬이 있기 때문에 과인 쁘띠아이과이 아군에게 콩이 소환 방어막을 발생 미끄러지게 할 수 있습니다. 얼음결 강화와 콩콩이 소환되는 것은 아무렇지 않게 플레이 스타일이 와인인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콘이 소환 이후에는 마과인환 팔찌를 챙겨주는데요. 모르가과인은 스킬을 주로 사용하는 챔피언이기 때문에 마그아가 부족하면 스킬을 사용할 수 없고 매우 효율적이지 못한 챔피언이 됩니다. 마과순환 팔찌 이후에는 깨달음을 들어주는데요. 일 0수준 이후에 모 루카 내 스킬 쿠르 타임을 줄이고 몰카그와 인가 더 잘 기술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마지막에 쏟은 마법으로 주문 작열을 듣고 마무리해줍니다. 모르가과인은 스킬을 적에게 맞추면 맞춘 스킬에 대한 지속시점이 긴 스타일의 챔피언일 것.그렇기 때문에 주문 작열과도 맞는 챔피언일 것.주문 작열을 들어주면 라인전에서의 견제와인 헌터로부터 적에게 더 많은 닷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보조 룬은 영감을 들어주는데요? 모르가과인은 정 스토리의 중요한 초시계와 우주의 통찰력을 들어줍니다. 초시계는 모르가과인의 죽는 귀추로 버틸 수 있도록 도와주고, 우주적 통찰력은 각종 모르가과인의 쿨타임을 줄여주어 도움이 됩니다. 고정 룬은 일, 일, 일의 순서에 맞춰져 있지만, 적팀의 챔피언 상성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화시키는 것이 가장 현명한 선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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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드몰가나의 철자는 점화와 텔레포트 중에서 고를 수 있는데요. 철자 전체의 장단점이 있습니다. 1단 점화를 느끼게 되면 라인전에서 길을 내는 것은 더 쉽게 되고 주도권을 확보하기가 쉽게 됩니다. 역시 헌터로 중요한 적 챔피언을 차지하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그러나, 일타 합류나 팀 합류라는 것으로, 라인 복귀와 같이 여러가지 순간 이동 정세는 만들기 어렵습니다. 텔레포트는 반대로 라인전에서 점화를 포기하는 대신 1타 합류 및 팀 합류, 그럼으로써 라인 복귀을 얻는 거예요. 스펠은 내 플레이 스타 1과 관련이 큽니다. 나이 공격적으로 플레이하는 스타 1이면 점화를 추천하고 들어년 팀 합류를 더 중요하게 생각하고 텔레포트가 판다면 텔레포트를 드시면 됩니다. 철자는 정답이 없지만 점멸은 꼭 드시기 바랍니다. 모르가나의 Q스킬은 속박스킬입니다. 정그스토리 딜 챔피언 치고는 긴 CC기 스킬 시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합치면 굉장히 좋은 스킬입니다. 논타겟 스킬이기 때문에 맞추는 것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많이 플레이를 해서 숙련도를 쌓는 것이 최고입니다. 모르가나의 W 스킬은 바닥에 자르는 장판 스킬입니다. 이것이 어느정도 아템이 나오고 스킬레벨이 올라가면 라인클리어 속도가 굉장히 빨라집니다. 그러면 지금 로밍을 앞당기거나 라인전에서 포탑을 압박하기 쉽거나 합니다... E 스킬은 모르가나의 실드 스킬입니다. 마법의 데미지를 방어할 수 있는 방어막이고, 가장 좋은 점은 CC기를 무시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나이와 아군에게 정세에 따라 입혀주시면 매우 기쁘겠네요? 마지막으로 모르가나의 R스킬은 궁극스킬입니다. 1단 기술 자체가 광역 스킬과 적이 많은 곳에 사용하여 주시면 가장 좋습니다. 헌터로 큰 역할을 할 수 있는 스킬이므로 신중하고 최고의 판단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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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드몰가 본인의 시작 에기템은 도란의 반지 본인인 부패의 약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도란반지와 부패약은 취향에 따라 나눠지는데요. 한단 픽류루은 기본적으로 도란 반지 60%정도를 차지하는 것이다. 아무래도 마봉이 중요한 챔피언이기 때문에 도란 반지가 픽률이 높은 것 같습니다. 그러나 부패약이 나쁜 것은 아닙니다. 부패의 약 역시 본인의 마본인 회복할 수 있고, 라인전에서의 딜교환으로 아주 좋습니다. 드랑반지를 가게에 나가면 체력약 두개도 같이 넣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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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밋도몰카나프지 않고 첫번째 코어 아이 템은 마법 공학 GLP-800말 템이 가장 좋아요. 위의 에기템 트리는 빙결 강화를 들었을 때 가장 효율성이 높아집니다. 마법 공학 GLP-800말 시스템을 가게 되면 광역 스로를 적에게 맞출 수 있어 너무 좋아요. 헌터로부터 휘두르면 적에 대한 접근이 쉬워지고 속박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궁극기를 맞추는 것이 더 좋아집니다. 두번째 코어애기템은 쌍둥이 그림자를 옮겨주는데요? 쌍둥이 그림자도 억울하지 않고 CC기스로와 관련된 코미디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첫번째 코아에키템잉 마법 공학 GLP-800말 시스템과 다른 점이 있습니다... 마법 공학 GLP-800말 템은 적이 근처에 있을 때 아이 시스템을 사용해야 한다면, 쌍둥이의 그림자는 그대로 아이 시스템을 누르면 스스로 쌍둥이의 그림자가 적에게 찾아 느린 효과를 적용합니다. 에키템 사용 순서를 그것에서는 쌍둥이의 그림자를 제1은 우선 쓰고 마법의 공학 GLP-800말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이 더 좋죠? 두 아이템 모두 CC기에 관련된 에기템인데 맞춤과 헷갈려 이동속도 및 쿨타이더 효과까지 가지고 있어서 모르게 정 스토리 좋습니다. 3번째 코아에기템에서는 유동적으로 선택하면 좋겠는데요. 데미지에 투자하고 싶다면 게이다 상황에 따라 어느 데미지 아이템으로 가야 할지 잘 판단하고 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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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밋도몰카 내 신발은 마법사의 구두가 픽류루 80%이상을 차지합니다. 아무래도 스킬을 주로 사용하는 챔피언이기 때문에 마법사의 신발을 웃돌면 효율성은 높겠죠? 신발은 별로 추천하지 않습니다만, 신발 선택 또한 과인 개인의 자유가 있기 때문에 헤르메스 발소리와 같은 경우는 적팀에 AP챔피언이 많은 거과인 CC기가 많은 경우에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닌자의 신발은 적팀에 AD기본공격기반의 챔피언이 상대적으로 많고 성장이 튼튼하면 해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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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베이가는 일단 기본적으로 일정거리 이상이라도 라인전 운영이 가능하고 아주 안전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챔피언이다. 광역 CC기 스킬까지 있기 때문에 몰가 본인의 블랙실드를 소비시킬 수도 있고, 후반에는 엄청나게 강력한 데미지로 한 챔피언을 쉽게 녹일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챔피언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초반에 어떻게 푸느냐에 따라 게이 다이 하기 쉬워질 수도 있고, 어려워질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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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 너 온 은 1단 궁극기를 통해서 한번 살아남을 수 있는 아군도 살리슴니다. 덧붙여 후반은 굉장히 궁극적인 쿨타입니다.이 짧기 때문에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인전에서도 라인 클리어와 데미지가 만만치 않은 편이라 상대하기가 어렵습니다. "누구보다도 원거리 챔피언으로, 이동속도를 빠르게 높여주는 스킬까지 있기 때문에 몰가과인의 속박을 맞추기가 힘들지도 모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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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커서스는 헌터로 적의 중앙에 죽어도 어느 정도는 성공의 챔피언이다. 그만큼 죽어서도 데미지를 적팀에 정말 많이 넣을 수 있는 챔피언입니다. 초반 라인전은 그리 강하지는 않지만 어느정도 아이템이 본인에게 오면 아주 강한 데미지를 느끼기 시작합니다. 카사스도 본인 초반에 어떻게 해결하느냐에 따라, 간단한 챔피언이 될 수도 있고, 어려운 챔피언이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초반에 잡아도 후반에 커지는 경우가 있으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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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이러스는 근접 챔피언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라인전에서 알기 힘들어도 쉽게 견제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몰가나는 블랙실드가 있어 사이러스의 cc기 스킬을 씹을 수 있습니다. 한타나전에서는 광역스로를 통해 사이러스의 진입을 방해할 수 있으며 반대로 적팀의 챔피언이나 사이러스를 잡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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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웨인은 챔피언이다. 모르지만 가장 상대하기 쉬운 스타 하나의 챔피언입니다. 단지 광역 스로우를 달아주시고 스웨인이 느리기 때문에 흙의 정스토리 CC 기술의 스킬을 맞추기 쉬워집니다. 또, 나쁘지 않은 CC기에 있어서 가장 엄격한 챔피언이기 때문에, 스웨인이 CC기를 맞았을 경우에, 모르는 데미지나 그렇지 않기 때문에, 아군 팀원의 공격을 피하기는 어려울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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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이는 잠이 반은 먹고 들어가는 챔피언입니다 하지만, 몰가나는 블랙실드에서 수면을 씹을 수 있기 때문에 조이의 입장에서는 매우 상대하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조이도 한나뚜기 챔피언에 속하기 때문에 광역 스로만 제대로 맞추면 조이도 빠른 이동 속도로 적을 제압하기 어려워집니다.​ 이상으로 롤 시즌 9몰 가나 공략을 마칩니다. 감사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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